현대에버다임을 소개합니다 현대에버다임은
로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창조적 기업입니다.
주도하겠다는 의미이며 고객만족을 위한 철학과 미래에 대한 의지가 담겨진 사명입니다.
현대에버다임은 현대백화점 그룹의 계열사로 콘크리트 펌프카, 타워크레인, 발전기, 소방차, 천공기, 어태치먼트, 락툴, 군 특장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건설, 토목, 자원, 재난, 국방, 수입사업등 종합사업분야에 대응할 수 있는 대한민국의 유일한 중장비 제조 기업입니다.
현재 국내주요 6지점(서울,진천,초평,전주,안성,양산)과 해외법인 4지점(미국,중국, 몽골,벨기에)을 보유하며 90개국 150지점 전세계 네트워크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현대에버다임은 전체 직원의 526여명 중 80여명,약 15%정도의 연구개발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10년간 연구개발비용의 성장률은 30% 입니다. 이러한 투자 는 총 232개이상의 특허권과 상표등록, 디자인 확보로 제품의 경쟁력과 차별화를 가져 왔습니다.
현대에버다임은 사회적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사랑 나눔에 대한 관심으로 사회와 기업의 조화로운 발전을 실천하며 기업시민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인재의교육발전을 위한 학교발전기금 및 장학금 기탁, 대학교 기술협약 / 사회문화보존을 위한 문예후원 / 소외이웃을 위한 장애우사랑 나눔, 독거노인 점심대접 / 환경보전을 위한 환경 보전활동 등 분기별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현대에버다임은 제 3의 도약을 위해 글로벌 종합 중장비 업체로서의 비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신규 사업의 확대와 글로벌 종합 중장비 주문제작, 독자적 기술력 개발 등을 통하여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탑 클래스 브랜드로 성장할 것 입니다.